본문 바로가기
꼼미의 병원일상

무기력한가?갱년기인가?목디스크때문인가?

by 줌마꼼미 2021. 8. 15.

어제. 목디스크때문에
이것저것 검사하고
집에들어오니 나른해서. 한숨잤고
프롤로 주사 맞고.
통증은. 많이 줄었네요.

청주목디스크 치료 잘하는 국대정형외과 인정!

치료받고 나오니. 환자가 꽉차있드라구요.
본인 스스로들. 거리두기해서. 쇼파에 앉아계시는것 보고. 참 잘되있는 병원이란. 생각들었어요.

도착했을땐. 조용했다.

mri 경추 37만
수액 5만
x-ray
프롤로 주사~가격은 12만인가?한대당. 두대24
물리치료(핫팩.전기치료)

도수치료 40분에 15만원 ㅡㅡ패스. 우리누리병원 실장님께. 받는중이니까 ㅎ

총. 67만원

ㅠ 좀 비싸다.


상담실장님이. 입원해서 치료 하라고 하셨지만 ㅠ
입원할. 시간이나 상황이 안된다.
실비한도는 30만원뿐 ㅠ
이상한건 봉명동 서울연합에서 쓰인 내 자료가 . 국대정형외과에서 보였다는 사실 ㅡㅡ(고실장동생) ------------

하여간. 오늘은. 몸이. 더 안좋네요.
증식주사가. 원래. 다음날되면. 몸살나게 아픈게
당연한거라는걸. 알지만 ㅠ



그래두. 힘들어서. 누리병원에서. 수액중 ㅡㅡ

오송수액맞을수있는병원

내일도 가서. 4대 더 맞아야하는데 ㅠ
그래도. 맞아야지
안아파야 되니까!
일해야되니 ㅠ

20년간. 내몸땡이 생각은 못하고
아픈아가들. 아픈 환자들에게. 신경쓰고 살은듯
이젠. 나도 늙어가니
나좀 챙기고 살아야겠다.

내가 가지고 있던.

환자와병원에
'애착' 이라는 감정을 가지고 있던것들을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에너지로 바꿔야겠다!
내가 어떤 사람인지 돌아보는
기회도 가져보구!
(과연 할수있을까?)

다들 건강한 주말을 보내시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