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미의 생각

착함 은 어정쩡하게 여기저기 휘둘리는약함이 아니라,명확하게 자신의 영역을 지키는강함이다.

by 줌마꼼미 2021. 3. 24.

(착하게 사는게 뭐가 그리 중요하노?)의 저자이미진 출판사 좋은땅
글의 출판사 서평에서 맘에 와닿는 글 조금
적어보았어요.
요즘 제가 이책에서 느끼는것이 참 많네요.
진정한 내면을 닦을수있는 마음공부법을 !
지친내맘속에 위로를!
뒤틀린 내마음을 !
다시한번 차분히 생각하게 하는 좋은책을 읽었어요.

내가 내맘대로 감정을 조절할수 있다 라고 생각했지만 진짜 착각이네요.


내 트러블

어떻게 살아야할까?
어떻게 단단해져야하는걸까?
소중한 나를먼저 챙기면서 현명하게 살아가보자!
나에게 구구절절 내맘을 읽어버린 이책을
여러분에게도 소개 해드리고싶네요.

☆이제 지나가버린 '콩쥐와 신데렐라'의 낡은 감옥일랑 부쉬버리자☆


네이버블로그 마음의뜰 에 들어가셔도
좋은 이야기가 많이 있드라구요.
여러분 힘냅시다.
언제까지 이러고 살수는 없자나요!



보령 갈뫼못 순교성지

#마음의뜰 #마음정화 #책속의위로 #착한병#착한사람

반응형

댓글